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a/s 받을 일이 생기더군요.
(이는 전자 제품의 특성상 노후로 인한 a/s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. )
처음에 제품을 새로 구매해야 되는 것 아닌가 하며 반신반의 하며 a/s를 의뢰하였는데,
서비스의 접수부터 처리, 마무리 과정까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
보통 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한 a/s는 대기업 센터에서도 불만족스러운 경우가 많았는데
3회 정도의 정비를 받으며 느낀 점은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었습니다.
(참고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제가 오토비스 제품을 7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 )
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대해 감사 드리며,
상담센터와 a/s 기사님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.